본문 바로가기

IT Trend

올해 4월 갤럭시 S4 출시 루머!

안녕하세요. 토마인터랙티브입니다.

2012년도 어느덧 지나가고 2013년이 되었네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분들 2013년 한해도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일들 잘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의 포스팅주제는 갤럭시S4 루머 입니다. 

아직 삼성전자의 공식적인 입장은 없지만 갤럭시S4가 올해 4월에 출시를 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갤럭시S3가 큰 인기를 받았고 많은 제품을 판매한 삼성전자는 갤럭시S4에도 큰 공을 들였을텐데요..



위 사진이 한 매체에서 공개한 갤럭시 S4입니다. 

화면은 5인치 풀HD화면에 노트를 제외한 스마트폰 최초로 S펜을 장착할 것이라고 합니다.

딱봐도 갤럭시S3보다 더 커진걸 알 수 있겠군요.

이렇게보니 갤럭시노트 느낌도 조금은 나네요 ㅎㅎ

사실 디자인은 비슷비슷한건 어쩔 수 없는것 같습니다 ㅎㅎ




게다가 이렇게 얇게 출시된다고 하니. 

제품스펙이나 디자인적으로도 어느것 하나도 손색이없네요.

그런데 저렇게 얇아지면 배터리는 어떻게 될런지 조금은 걱정이되는군요. 

배터리용량이 더 커져야될텐데 말이죠..

LTE를 사용하다보면 배터리도 LTE속도로 줄어드는걸 항상 느낍니다 ㅠㅠ

이번에도 큰 히트를 칠 수 있을까요?




그리고 가장 큰 이목이 집중되는 기능입니다.

LED적외선 동작인식 센서를 장착하여 사진과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것이라고 하는데..

정말 가능할까요?


사실 아이폰5루머에서도 저런 비슷한 기능이 있었는데 말이죠..

물론 아니었죠! ㅎㅎ


삼성전자의 공식적인 제품발표가 있기전까지는 루머일뿐이라는점 알아두시고 제품발표를 기다릴 수 밖에 없겠네요!

갤럭시S4. 기대됩니다! 



사진출처 :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