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내 손안의 소셜 뮤직 서비스 리슨미(lisn.me)런칭!

안녕하세요, 토마인터랙티브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정말 덥네요~ 

아직 5월인데 5월날씨가 이정도면 한여름엔 얼마나 더울지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내 손안의 소셜 뮤직 서비스 리슨미(lisn.me)' 

라는 소셜뮤직어플이 애플의 앱스토어를 통해 22일 오늘 런칭 되었다고 합니다.



리슨미(lisn.me)라는 어플은 단순한 음원 서비스에 SNS(Social Network Service)채널을 강화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음악,텍스트에,이미지,웹링크까지 첨부가 가능한 트랙과 리트랙을 통해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리슨미(lisn.me)의 무료사용자는 자체 검색을 통한 유투브 영상 콘텐츠를 지원하기 때문에 그것을 활용 할수도 있지요.


리슨미(lisn.me)의 무료사용이 아닌 정액 이용권을 구입하여 이용하면 좋아하는 곡을 다운받아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감상 할 수도 있습니다.


리슨미(lisn.me)는 음악을 공유하면서 음악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다양한 이야기를 사람들과 주고 받을 수 있는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제공합니다. 


리슨미(lisn.me)는 트위터의 '트윗', '리트윗' 기능처럼 음악과 텍스트에 이미지, 웹 링크 첨부를 하여 사용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도 잇습니다.

 



리슨미(lisn.me)를 개발한 '다이렉트미디어'의 남기철 음악사업본부장은 

"소셜 뮤직 서비스인 리슨미(lisn.me)앱 런칭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그리고 누구나 자유롭게 '음악 이야기를 나누는 감성 공간'을 공유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리슨미(lisn.me) 앱 론칭을 기념한 이벤트도 오늘(22일)부터 한 달 간 진행 한다고 합니다. 

리슨미 앱을 다운받은 뒤 앱스토어에 리뷰와 함께 리슨미 계정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리슨미 모바일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좋은 기회니깐 많이들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NS(Social Network Service)가 발전함에 따라 

점점 모든 분야에서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함께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큰 발전이 계속해서 일어날 것으로 기대해 봐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