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솔로대첩을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토마인터랙티브입니다.


지난주에 눈이 오고 난 후부터 기온이 뚝 떨어졌네요..

오늘아침엔 영하13도까지 떨어지더군요 날씨가 정말 쌀쌀한데 1월에는 얼마나 더 추울지 ㅠㅠ

겨울철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 여러분들은 따뜻하게 함께보낼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가 있으신가요?

혹시 없으시다면...

지금 솔로대첩에 참가중이신가요? 아니면 집에서 인터넷으로 현재상황만 검색하고 계신가요?








12월 24일 오늘 오후 3시.

여의도공원에서 솔로대첩이 진행중입니다.

페이스북에서 시작된 솔로대첩의 계획은 급속도로 커지면서 몇몇 연예인들도 참여의사를 밝혔는데요.

그러나 당일이 되서 한 여자연예인은 참가를 하지 않기로 했다고도 하네요. 

많은 남성분들이 너무 억울해 하시더군요 ㅎㅎ





그래서 결국 오늘! 실시간 현장사진이 떠돌더군요!

역시 예상한대로... 남녀의 성비는 9:1정도?...

위 사진의 왼쪽 드문드문있는 분들이 여성분들이고 오른쪽에 꽉차있는 많은 사람들이 남성이라고 합니다.

남자분들은 정말 많이도 오셨네요 ㅎㅎㅎ

기존의 남녀의 드레스코드인 남자는 하얀색 여자는 빨간색은 추운날씨때문인지 거의 지켜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위 사진처럼 솔로대첩에 참가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령과 암호도 등장했다고 하네요 ㅎㅎ

이성에게 다가가 산책하러 오셨어요? 라고 묻고 같이 걸으실래요? 라고 하면 된다네요 ㅎㅎㅎ

생각만해도 오글오글 +_+

그나저나 이런 큰 집회에는 사고가 생기기 나름인데 과연 아무사고 없이 잘 진행될지 걱정이네요.


솔로대첩때문에 상당수의 경찰들도 동원되었다고 하는데 무사히 잘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