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주류업체 삿포로 맥주(Sapporo)의 재미난 이벤트 사례를 소개합니다.
프로젝션을 이용해 고객들을 참여시킨 인터렉티브 아이디어가 독특하네요
-개요
삿포로 맥주(Sapporo)는 모션 트래킹 기술이 내장된 프로젝션을 이용하여 체험형 인터랙션 이벤트 진행
- 아이디어
자국을 상징하는 캐릭터를 참여자의 실루엣으로 동일하게 형상화함
대형 프로젝션을 통해 함께 보는 재미와 손쉽게 참여가능한 동기를 부여
- 프로세스
1. 유저들을 Motion Projection에 비춰 캐릭터로 변환시켜 보여줌
2. 참여 유저의 움직임과 동일한 그림자가 움직이도록 연출
3. 해당 프로모션 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 바이럴
참고
자국 일본을 상징하는 스모선수, 사무라이, 기모노 여인 등의 캐릭터를
자사의 브랜드와 함께 연상되도록 유도
아날로그 컨셉의 그림자 놀이와 키넥트 와 같은 체험형 트렌드 기술을 적절히 녹임
영상 보기 http://youtu.be/3bnUn00tLNs
Sapporo Shadow Projections
Agency: Dentsu Canada
Client: Sleeman Brewerie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Andy Manson
Digital Creative Director: Peter Gomes
Writer: Andy Manson
Art Director: Peter Gomes
Producers: Dave Medlock/Cameron Moffat
Development: SplitElement, Toronto
Digital Media Companys: Bash/Grass Roots
'Hot Issue' 카테고리의 다른 글
MS(MicroSoft,마이크로소프트)도 SNS시장에 뛰어들다! (0) | 2012.05.21 |
---|---|
페이스북의 나스닥 상장!! 과연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0) | 2012.05.18 |
인텔의 구애 “아이폰에 모바일 칩 넣자!!” (0) | 2012.05.15 |
독특한 인터페이스의 메모어플 소개시켜드릴께요. 'Clear' (0) | 2012.02.28 |
test (0) | 2011.03.20 |